THE 탑플레이어홀덤 DIARIES

The 탑플레이어홀덤 Diaries

The 탑플레이어홀덤 Diaries

Blog Article

이들 중에는 게임의 승패보다는 상대방을 당황스럽게하고 블러핑을 성공하는데에 재미를 느끼는 플레이어들도 있다.

- 첫 액션일 경우 세컨페어 이상이면 벳해야 한다. 포플 양방으로도 벳하라.

이 사람이 혼자 팟을 매번 가져갈 정도로 소심하게 플레이하지는 않아야 합니다.

↳ 상대의 액션 (벳,콜,레이즈)이 내 플레이에 영향을 준다. (정보를 제공 받는 셈)

예를 들어 상대와 붙게 된 작은 팟에서 블러핑을 자주 쳐서 상대가 넛이 아닐 때도 들어오게 되었을 때,

그에 따라 각 포지션은 핸드 레인지(범위) 를 다르게 가져갑니다. 포지션별 핸드 레인지에 대해서는 뒤의 포지션별 핸드레인지에서 집중적으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미국인들의 포커 사랑으로 볼 수도 있지만 여하튼 그만큼 '어차피 패 떠 먹기'라는 생각만으로 대충 포커판에 끼면 상대가 전혀 속임수나 짜고치기 따위를 하지 않아도 돈을 모조리 잃고 일어날 확률이 매우 높다는 말이다.

옛날에는 포커라 하면 파이브 카드 드로우가 떠오르는 것이 기본이었고, 게임 자체도 쉬워서 탑플레이어홀덤 맨 처음 배우게 되는 포커이다.

- 프리카드를 받을 때 명백히 빵구나 셋이 맞아야 하는 포켓페어 일 때 첵 해주면 탑플레이어홀덤 기쁘다. 내가 그렇 게 한다면 상대도 기쁘다는 걸 잊지 마라.

심플한 사용법: 탑플레이어 머니상은 사용하기 쉽고 간편합니다. 몇 가지 간단한 단계만 거치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 내가 탑플레이어포커 이기고 있을 때 칩을 더 넣는 것은 전혀 탑플레이어머니상 틀리는 일이 아니다. 최대로 이기게 해 줄 것이다.

김세영 작가의 갬블 파티에선 세븐 카드 하이로우에 무늬를 따지지 않고 비기는 규칙을 적용한 에피소드가 나온다. 즉, 한국에서도 무늬를 따지느냐 아니냐는 하는 곳마다 다른 상황.

다른 플레이어의 베팅에 콜 하기 원하지 않는다면 “폴드”를 하여 카드를 탑플레이어바둑이 접을 수 있습니다. 폴드를 한다면 다른 플레이어에게 정보를 주지 않도록 본인 카드를 절대 보이지 않게 딜러에게 전달합니다.

Report this page